게시글 보기
[MEDIA]
TV 속 뷰티셀럽이 극찬한 XYZ
Date : 2017-11-17

   
▲ 이미지 출처: 동아TV 뷰티앤부티

(서울=국제뉴스) 김민재 기자= 대한민국의 건강한 아름다운 뷰티 정보를 소개해주는 뷰티 토크쇼 “뷰티앤부티’ 4회에서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 시즌에 피부 최대의 고민인 “피부 보습”에 대한 내용이 다뤄졌다.

아침 저녁으로 기온 차가 나는 간절기에는 피부에 각질이 하얗게 일어나고 뜨기 때문에 이러한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아침 저녁으로 수분 크림으로 피부의 보습 지수를 올려야 한다.

이날 방송에는 “보습의 끝판왕”이라는 수식어를 낳으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를 모은 XYZ FORMULA(XYZ포뮬러)의 플래그쉽 스토어를 방문해 간절기 필수 뷰티템을 소개 했다.

XYZ FORMULA에서 출시된 워터폴 세라크라운 크림은 XYZ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3중 슈퍼 보습 성분인 CeraCrown XYZTM  (세라크라운)이 피부에 바르는 즉시 빠르게 피부 겉과 속에 수분이 채워지고 보습 유지 시간도 120시간 이상의 효과를 주어 자기 전 수면 팩으로 활용하면 다음날까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휴가철 후 오는 칙칙하고 생기 없는 피부를 위해 17세 꽃 피부로 피부나이를 돌려주는 안티에이징 라인인 유스플라워 스윗스무스 에센스와 크림도 함께 소개 되었다,

천연 꽃 추출물의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 에너지와 생기활력을 불어 넣어주고 특히 주름개선을 도와 피부 속-겉 동시 탄력과 피부결, 물광 꿀광 부스팅이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 준다.

XYZ FORMULA 모든 상품에 들어가는 원료인 CeraCrown XYZTM (세라크라운) 성분은 얼마 전 세계원료화장품사전인 ICID(International Cosmetic Ingredient Dictionary)에 등재되어 그 기술력까지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XYZ FORMULA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간절기 시즌에 가장 중요한 것이 피부 보습이다. 특별한 관리나 시술을 하지 않아도 집에서 아침 저녁으로 보습 크림만 꾸준하게 발라 주어도 환절기와 가을철 다양한 피부 고민까지 해결해 줄 수 있다” 고 말했다.

한편 뷰티앤뷰티 속 XYZ FORMULA 소개 방송 분은 네이버TV와 유튜브를 통해 다시 볼 수 있으며, XYZ FORMULA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선정릉 플래그쉽 스토어, 대구 대백프라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처 : 국제뉴스]